THE FACT

검색
연예
원빈 이나영 결혼, 비밀 준비부터 깜짝 발표까지(일문일답)

원빈 이나영, 비밀 결혼 A부터 Z까지. 배우 원빈(왼쪽)과 이나영이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더팩트DB
원빈 이나영, 비밀 결혼 A부터 Z까지. 배우 원빈(왼쪽)과 이나영이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더팩트DB

원빈 이나영, 영화 같은 결혼 발표 '철통 보안'

배우 원빈(38 본명 김도진)과 이나영(36)이 수차례 불거졌던 결혼설을 부인해온 가운데 말 그대로 소박하고 비밀스러운 결혼식을 올려 다시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30일 원빈과 이나영 소속사 이든나인은 "이나영과 원빈이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다"며 "결혼식은 이날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다. 5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 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됐다"고 공식적으로 결혼 사실을 발표했다.

소속사는 극비리에 결혼을 준비했던 만큼 미리 준비한 보도자료에 결혼식의 준비 과정부터 현장 분위기와 앞으로 계획을 밝혔다.

다음은 소속사의 일문일답.

- 결혼식은 언제부터, 어떻게 준비됐나

"만나고 사랑하고 마침내 하나되기를 결심한 이후, 긴 시간 그려왔던 둘 만의 결혼식 풍경이 있었다. 둘이 함께 예식이 열릴 들판을 찾고 테이블에 놓일 꽃 한송이까지 손수 결정하며 하나 하나 준비해 온 시간이었다. 이렇게 기다려 온 일생에 한번 뿐인 오늘에 대해 다른 이의 입이 아니라 저희가 직접 여러분들에게 알리고 싶었다."

- 결혼식은 언제, 어디서 열렸나?

"2015년 5월 30일 토요일, 강원도의 이름없는 밀밭 작은 오솔길에서 평생을 함께 할 사람과의 첫 발을 내딛었다. 결혼식이 끝난 후에는 5월의 초원 위에 가마솥을 걸고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국수를 나눠 먹었다."

- 결혼식엔 누가 참석했나?

"두 사람의 시작을 축복받고 싶은 감사한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가족들의 희망에 따라 이나영, 원빈씨의 가족분들만 함께 했습니다. 이들의 성장과 삶의 순간들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봤고 누구보다 간절히 행복을 빌어줄 가족들 앞에서 경건하게 결혼서약을 나눴습니다.

- 신혼여행은 언제 어디로 가나?

"이제 인생이라는 긴 여행을 함께 할 든든한 길 벗이 생겼다고 생각한다. 신혼여행은 각자 향후 일정이 마무리 될 때 쯤 천천히 계획해서 다녀 올 예정이다"

- 신혼생활은 어디서 시작하나?

"서울 방배동에서 신혼을 보낼 예정이다."

- 자녀 계획은 어떻게 되나?

"원빈, 이나영 모두 귀여운 아이들이 함께 하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고 있다. 결혼 이후엔 되도록이면 빨리 2세 소식을 기다리겠지만 그건 하늘에서 내려주시는 것이다."

- 향후 배우로서의 활동은?

"지난 몇 달 간 인륜지대사라는 결혼을 결정하고 조용히 식을 준비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제 각자 배우라는 자리로 돌아가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다."

[더팩트 | 김경민 기자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