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곡 '루저'로 다섯 번째 트로피 '영예'
빅뱅이 '음악중심' 정상을 차지했다.
빅뱅이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엑소와 방탄소년단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로써 그들은 신곡 발표 후 5번째 트로피를 챙겼다. 앞서 빅뱅은 지난주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빅뱅의 신곡 '루저'는 태양과 테디가 공동으로 작곡, 탑 지드래곤 테디가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스스로를 '루저'라 표현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슬픈 멜로디에 담아내 많은 이들에게 큰 공감을 받고 있다. '베베'는 사랑에 깊게 빠진 남자의 마음을 독특한 멜로디와 가사로 담아냈다.
빅뱅은 '루저'와 '베베'가 수록된 프로젝트 'M'을 시작으로 8월까지 매달 1일 M, A, D, E 등 총 4장 싱글 앨범을 선보인 후 9월 1일에는 'MADE'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들은 오는 30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공연을 시작으로 2016년까지 아시아, 미주 등 약 15개국, 70회 공연을 통해 140만여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보아, 김성규, 장현승, 방탄소년단, EXID, 전효성, 엘시(티아라 은정), 몬스타엑스, 베스티, 김예림, 마이네임, 오마이걸, 소유미, 디아크, 핫샷, 홍자, 트랜디 등이 출연했다.
[더팩트ㅣ오세훈 기자 royzoh@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