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승옥,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무대 서고 파
[더팩트 | 김민수 인턴기자] '몸매 종결자' 유승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모델 유승옥이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유승옥은 1990년생으로 공주대학교 생물산업공학부를 졸업했다. 그는 지난 10월 머슬마니아 한국 대표 선발전에 출전해 모델 부문 2위에 오른 뒤 라스베이거스 대회에 참가한 바 있다.
유승옥은 '2014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 인터뷰에서 "빅토리아 시크릿 무대에 한국인으로는 처음 출전하는 게 목표"라는 포부를 밝혔다.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 쇼는 란제리와 잠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이 후원하는 패션 쇼로, 해마다 연말에 열린다.
유승옥은 방송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 지난해 케이블 채널 SBS플러스 '도도하라'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SNS를 달군 '몸매 종결자'로 출연해 자신의 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유승옥을 비롯해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델 출신 방송인으로는 이소라, 홍진경, 장윤주, 한지혜, 한예슬, 한고은, 수현, 나인뮤지스, 애프터스쿨 나나 등이 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