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SBS 연기대상] 전지현 "김수현 키스신 점수는 100점 만점에 100점!"
전지현(오른쪽)이 김수현과 S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받고 김수현의 키스신 점수를 100점이라고 얘기했다. / SBS 연기대상 캡처
전지현(오른쪽)이 김수현과 S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받고 김수현의 키스신 점수를 100점이라고 얘기했다. / SBS 연기대상 캡처

[더팩트ㅣ이건희 기자] 배우 전지현(33)이 S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받은 김수현(26)의 키스 실력을 높게 평가했다.

31일 오후부터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 SBS 연기대상에서 전지현과 김수현은 '별에서 온 그대'로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김수현은 "당시 키스신을 찍을 때 매우 추었는데 즐거웠다"고 말문을 열었다. 전지현은 MC 이휘재의 짓궂은 질문에도 "김수현의 키스신은 100점 만점에 100점"이라고 답했다.

전지현과 김수현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한류스타 천송이와 외계인 도민준으로 만나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전지현 김수현 외에 이날 SBS 연기대상의 베스트 커플상은 '괜찮아 사랑이야'의 조인성 공효진, '피노키오'의 이종석 박신혜, '미녀의 탄생'의 주상욱 한예슬이 공동 수상했다.

SBS 연기대상은 올 한해 SBS 드라마를 정리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SBS 어워드 페스티벌(SAF·SBS Awards Festival)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이휘재 박신혜 박서준이 MC를 맡았다.

canuse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