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전수경, 영화 '경찰가족' 합류…홍종현 엄마 역

  • 연예 | 2014-12-16 07:43

배우 전수경이 영화 '경찰가족'에 캐스팅됐다. /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전수경이 영화 '경찰가족'에 캐스팅됐다. /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한나 기자] 배우 전수경이 영화 '경찰가족'(감독 김진영)에 합류한다.

16일 전수경의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는 "전수경이 범죄조직 집안의 아들 철수(홍종현 분)와 경찰 집안의 딸 영희(진세연 분)의 좌충우돌 결혼 소동을 담은 가족 코믹극 '경찰가족'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경찰가족'에서 전수경은 위조 사기로 신의 경지에 오른 섹시한 중년 아줌마로 대통령과의 신분, 친분까지 위조할 수 있는 변장의 달인인 조강자 역으로 출연한다. 남자 주인공 철수의 어머니 역으로 특유의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일 전망이다.

전수경은 소속사를 통해 "이렇게 좋은 작품을 통해 멋진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게 돼 기대가 크다. 특히 요즘 대세인 홍종현의 엄마 역할을 맡아 더욱 기쁘다. 조강자 역할을 통해 뇌쇄적이고 매력적인 중년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수경은 지난 10월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마마’에서 학부모계의 절대 권력자이자 독선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권도희 역을 맡아 명불허전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현재 뮤지컬 ‘시카고’와 ‘라카지’에 각각 마마 모튼 역과 마담 딩동 역으로 출연해 뮤지컬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anna@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