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사은 성민 결혼, '짝'에서 여자1호로 인기 '독차지'
오는 13일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웨딩 마치를 올리는 예비 신부 김사은이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짝'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SBS '짝' 캡처
오는 13일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웨딩 마치를 올리는 예비 신부 김사은이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짝'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SBS '짝' 캡처

김사은 성민 결혼, '짝'에서 인기녀로 출연해… '눈길'

[더팩트 | 김민수 인턴기자] 뮤지컬 배우 겸 연기자 김사은(29)이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28)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가운데, 지난해 SBS '짝'에 출연한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사은은 지난해 SBS '짝'에 여자 1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2008년 바나나걸로 데뷔한 후, 뮤지컬 배우와 CF 모델로 활동했고 최근 케이블TV MBC 에브리원 드라마 '하숙 24번지'에 출연했다.

김사은과 성민은 13일 오후 6시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 지인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언론에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성민은 지난 10월 슈퍼주니어 홈페이지에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고 운을 떼며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 축가는 성민의 슈퍼주니어 동료 멤버 려욱이 부른다. 뮤지컬 배우 브래드 리틀 이건영 서지영 김아선 등도 축가를 부르며 새내기 부부의 행복을 빌 예정이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말 성남아트센터과 올 초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된 뮤지컬 '삼총사'에서 각각 남자 주인공 달타냥과 여주인공인 콘스탄스 역을 연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친한 친구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9월 말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