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삼시세끼' 고아라, 여배우 맞나? 내숭 없는 먹방 '먹음직'
'삼시세끼'에서 고아라가 내숭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 /tvN 방송 화면 캡처
'삼시세끼'에서 고아라가 내숭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 /tvN 방송 화면 캡처

[더팩트ㅣ정진영 기자] '삼시세끼'에서 배우 고아라(24)가 식욕을 부르는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1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는 고아라가 등장해 이서진 옥택연의 함박웃음을 불러 일으켰다.

김광규, 김지호에 이어 이서진, 옥택연이 살고 있는 강원도 정선의 '삼시세끼 마을'을 찾은 고아라는 이전까지 이곳을 방문한 그 어떤 손님보다도 극진한 대접을 받았다.

따뜻한 방에서 잠을 자고 일어난 고아라는 자고 있는 옥택연을 조심스럽게 깨운 뒤 "배고프다. 우리 해장국 먹자"고 제안했다. 이어 옥택연이 피곤해하자 "힘들면 더 자라. 내가 먼저 나가서 일하고 있겠다"고 그를 배려했다.

하지만 이를 들은 옥택연은 "아니다. 원래 지금쯤 일어나려고 했다"며 몸을 일으킨 뒤 나가서 염소 잭슨의 젖을 짜고 고등어를 구우며 아침을 준비했다. 진수성찬 밥상을 받은 고아라는 아침 밥상을 모두 비운 후 "정말 맛있다. 기대 이상이다"며 만족스러워했다.

afreeca@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