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박소영 기자]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네티즌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네티즌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50억 협박 사건' 이병헌, 아내 이민정에게 사과
배우 이병헌이 다희-이지연과 연관된 협박 사건으로 상처받았을 아내 이민정에게 사과했습니다. 20일 오후 정해진 일정 차 미국으로 출국하려던 이병헌은 취재진 앞에 서서 "실망한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고 특히 가족과 아내에게 미안하다"고 심경을 밝혔는데요.
이전과 달리 수척해진 얼굴이 눈에 띄었습니다. 취재진을 피해 007 출국 작전을 펼칠 거로 예상했지만 의외로 담담하게 카메라 앞에 서 더욱 그러했고요. 그는 다희와 이지연의 공판에 증인으로 나갈지에 관해서는 입을 닫았지만 이민정에게 만큼은 "개인적으로 들어야 할 질책이 아내에게까지 확산되는 걸 보며 안타까웠다"고 속내를 털어놨죠.
이후 한 매체는 "이민정과 이병헌 사이에 쌓인 오해는 어느 정도 풀렸다. 오히려 단단해지는 계기가 됐다"며 "이병헌도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한 만큼, 이민정 역시 공식적인 일정을 소화하며 연예게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보도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누리꾼들의 반응은 어땠나 볼까요. "아이고....이 화상아(dino****)" "그걸 아는 사람이 고뢔~!?(akir****)" "누가 네 아내를 욕하디? 네 아내 불쌍하다고 하는 거다(fbeh****)" "이민정이랑 왜 결혼한 거임?(gogo****)" "왜 아내한테도 자필 편지 써야지(mero****)" "걍 조용히 계세요 제발(yuri****)" "강병규가 이변태라고 했을 때 웃어 넘겼는데 전부 사실이었어(joby****)" "차승원하고 비교된다(jqwj****)" "아내 욕먹인 건 이병헌 당신이야(prym****)" "여자건 남자건 배우자 잘못 만나면 인생끝납니다(kyun****)" "지금 이병헌 말 믿을 사람 몇이나 될까(hans****)" "결혼한 인간이 왜 쟤네랑 어울렷을까?(danc****)" "스무 살 애들 구치소 보내 놓고 피해자 행세(tree****)" "쇼윈도부부 또 탄생!(sjkv****)" "..제2의 엄앵란 님 예약 에휴(suga****)" "그 밥에 그 나물~~~?(zeny****) 등의 쓴소리가 들리네요.
◆신해철, 위독…갑자기 마왕에게 무슨 일이?
'마왕' 신해철이 위독한 상태입니다. 불과 하루 전 새 예능 프로그램 제작 발표회를 앞두고 쓰러져 의식을 찾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의 이번 병세를 두고 확인되지 않은 '지라시'까지 떠돌며 가족들을 더욱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신해철은 22일 오후 2시 갑작스러운 심장정지로 서울아산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오후 8시부터 3시간 동안 대수술을 받은 뒤 중환자실로 옮겨져 경과를 지켜보게 됐죠. 이송 때부터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그는 여전히 혼수상태에 빠져 있습니다.
신해철의 상태가 위독하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온라인상에는 "신해철이 최근 다이어트 때문에 위밴드 수술을 받았고 그 부작용으로 패혈증이 발생했다"는 내용의 '지라시'가 퍼졌는데요.
루머 때문에 논란이 커지자 신해철의 소속사 관계자는 <더팩트>와 통화에서 "5년 전 신해철이 위밴드 수술을 받았고 17일 장협착 수술을 받으면서 이번에 위밴드도 함께 제거했다. 위밴드 수술에 관한 일부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답니다.
어찌됐든 '마왕'이 건강하게 병상에서 일어나는 일이 가장 중요할 텐데요. 누리꾼들 역시 같은 마음입니다. "마왕.. 일어날 거지? 기다릴게(popo****)" "마왕은 병으로 안 죽는다 빨리 쾌차하시길(sukw****)" "아니 어느 병원에서 수술을 받으셨길래 들락날락하는 상황에도 원인을 찾지 못 하고 패혈증까지 진행되었을까?(hyeb****)" "부디 살아 주세요. 그게 효도고 도리입니다(piss****)" "이건 명백한 의료 사고 아닌가(dnfl****)" "1차 수술도 문제지만 환자의 호소에도 골든타임을 살리지 못 하고 며칠을 낭비하게 된 게 너무 안타깝네(cate****)" "이 참에 비만 병원들 다 수사하자(drmk****)" "외과의사라면 사람을 살리는 수술을 연구해야지 위밴드 비만 치료를 상업적으로 대대적으로 홍보하는 문제가 많다(nwdo****)" "예전에 화성인 출연한 비만녀도 위밴드 수술 받은 후 살 좀 빠진 듯하더니 사망했잖아요(lili****)" "제발 아무 일 없어야 되는데 정말 걱정입니다...마왕 믿어요(grst****)" "지금 왜 인지는 중요치 않아요 일단 일어나세요 빨리(mang****)" "말도 안 되는 찌라시들 계속 돌고 있는데.. 마왕이 일어나서 아니라고 시원하게 말해 줬으면 좋겠다(ioje****)" 등 힘내라는 목소리가 홍수를 이루네요.

◆전진이랑 윤진이랑 열애설?
배우 윤진이와 신화의 전진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1일 MBN스타는 "전진과 윤진이의 싱가포르 동반 여행 모습이 현지 교민들에게 목격됐다"며 둘의 열애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올 초 모임에서 만난 둘이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거죠.
하지만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더팩트>에 "본인 확인 결과 윤진이는 친구들과 싱가포르에서 여행하고 있다. 열애설도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는데요. 전진 측 관계자도 윤진이와 열애 보도를 부인하며 "전진은 지인들과 베트남에 있다"고 설명했죠.
이 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항상 보면 전진은 왠지 신인 여자 연예인 언론노출용으로 희생당하는 듯(ccma****)" "만만한 게 신화지(myst****)" "전진도 참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kkan****)" "전진은 맨날 상대 연예인 띄워 주는 연애만 하냐(she1****)" "댓글 읽다가 알고 보니 붐아님? 이라는 댓글에 물 먹다 뿜음(leey****)" "요즘엔 잡아떼다 걸리면 더 욕먹는 거 모르나 설리 봐라(uba813)" "어떤 사람이 윤진이랑 전진이랑 싱가포르에서 팔짱낀 거 봤다고 했음ㅋㅋㅋ 알아 보고 전진이랑 윤진이다! 하니까 팔짱 빼고 따로 걸어갔다고 ㅋㅋㅋㅋ(hell****)" "신화는 뭔 죄길래 무명 애들 띄워 주는 거야? 박시연부터 이 여자까지 어림 잡아 4,5명은 된다(jk83****)" "친구들 중에 빵모자 쓴 남자가 있었나 봄(kid1****)" "남녀가 사귀는 게 뭐 이상하다고(cago****)"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답니다.
comet568@tf.co.kr
연예팀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