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차승원 공식입장, 차노아 친부 소송 이유는 돈?
'차승원 공식입장'과 아들 차노아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차승원은
'차승원 공식입장'과 아들 차노아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차승원은 "노아를 마음으로 낳은 자신의 아들이라 굳게 믿고 있다"고 밝혔다. /연예가중계 영상 캡처

승원 공식입장, 차노아는 마음으로 낳은 아들

[더팩트 | e뉴스팀] '차승원 공식입장'에서 언급된 차노아 소식에 누리꾼들이 차승원에게 응원을 보내고 있다.

6일 차승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차승원은 22년 전에 결혼을 했고 당시 부인과 이혼한 전 남편 사이에서 태어난 세살 배기 아들도 함께 한가족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차승원은 노아를 마음으로 낳은 자신의 아들이라 굳게 믿고 있으며 지금도 그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전해왔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기사로 인해 가족들이 받게 될 상처에 대해 매우 마음 아파하고 있으며 앞으로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가족을 지켜나갈 것임을 전해왔다"고 덧붙였다.

앞서 차승원은 차노아 친부를 주장하는 한 남성이 명예훼손을 주장하며 1억여 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해 논란이 일었다.

'차승원 공식입장'과 차노아에 대해 누리꾼들은 "차승원 공식입장, 차노아 돈이 뭐길래" "차승원 공식입장, 차노아 진짜 아버지 누군지 알 것" "차승원 공식입장, 차노아 아버지라는 이름이 뭔지 보여준 사례"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