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장백지-진관희 vs 사정봉-왕페이, 스캔들 '정당성은 누구에게?'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의 복잡한 관계가 주목된다. /더팩트 DB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의 복잡한 관계가 주목된다. /더팩트 DB

장백지 전 남편 사정봉 왕페이 열애 소식 '눈길'

[더팩트ㅣe뉴스팀] 장백지가 전 남편인 사정봉이 왕페이와 재결합했다는 소식을 듣고 분노하자, 장백지-진관희 스캔들과 사정봉-왕페이 스캔들이 조명받고 있다.

23일 중국 다수의 연예매체에 따르면 장백지는 사정봉 왕페이 열애 소식에 눈물을 쏟으며 사정봉을 맹비난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백지는 지인과 통화에서 "남편 사정봉 왕페이 열애소식을 믿을 수 없다. 내가 사정봉과 함께한 10여년의 세월이 다 무의미하게 느껴진다"며 "내가 만약 그때로 돌이갈 수만 있다면 다 바꾸고 싶다"고 토로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백지는 "사정봉은 나와의 결혼생활을 비롯해 현재까지 두 아들에게 관심이 없다. 그는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들과의 만남을 멀리한다"며 "사랑할 가치도 없는 남자라고 느꼈다"고 독설했다.

사정봉은 왕페이와 2004년 결별한 후 2006년 장백지와 결혼했다. 그러나 장백지가 진관희와 섹스 스캔들을 일으켜 별거한 후 2012년 8월 이혼했다.

누리꾼들은 장백지-진관희, 사정봉-왕페이 스캔들의 정당성을 놓고 의견을 교환하고 있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어느 커플이 정당한거지"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복잡하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어려운 관계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