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리얼스토리 눈', 미스 미얀마 아웅 가슴 성형 진실 방송
[더팩트ㅣe뉴스팀] '미스 미얀마' 메이 타테 아웅이 가슴 성형의 진실을 밝혔다.
MBC '리얼스토리 눈' 16일 방송에서는 '미스 미얀마는 왜 왕관을 가져갔나'라는 주제로 방송됐다.
미스 미얀마 아웅은 지난 5월 서울에서 열린 국제미인대회에서 우승했다.
그러나 우승한 뒤 억대의 왕관을 갖고 잠적했던 그는 지난 2일 미얀마 수도 양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주최 측으로부터 전신성형은 물론 재계 인사들에 대한 접대를 강요받았다고 주장했다.
미스 미얀마 아웅의 주장에 대해 '리얼스토리 눈' 제작진은 취재를 했고, 가슴이 콤풀렉스였던 아웅이 부산의 한 성형외과에서 가슴 성형 수술을 받은 사실을 알게 됐다.
미스 미얀마 아웅은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어머니의 동의 후 가슴 수술을 받고 입원치료를 받으며 병원에 일주일간 머문 것으로 알려졌다.
대회 주최 측인 미스 아시아 퍼시픽월드 정원영 조직위원장은 "본인도 기뻐하고 좋아라했다. 우리가 굳이 돈을 써서 본인이 싫어하는 부분을 강요할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미스 미얀마 아웅은 가슴 성형에 대해 "건강검진인 줄 알고 (가슴 수술 동의서)에 사인을 했다. 뭔지 모르고 했다"고 말했다.
미스 미얀마 아웅 소식에 누리꾼들은 "미스 미얀마 아웅, 가슴 수술이 건강검진?" "미스 미얀마 아웅, 거짓말도 참" "미스 미얀마 아웅, 말이면 다 되는줄 아나" "미스 미얀마 아웅, 누가 진실이야" "미스 미얀마 아웅, 예쁘긴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