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다원 기자] 그룹 2PM 찬성, 슈퍼주니어 김희철 등 남자 아이돌들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며 투표를 독려했다.
김희철은 4일 인스타그램에 "투표했냐? 투표하는 내 눈빛 왜 이렇게 아련하지"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김희철은 화사한 모자를 뒤집어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팀멤버 려욱도 김희철과 함께 국민의 권리 행사를 장려했다. 그는 트위터에 "아침에 눈 뜨자마자 인천왔다. 모두 모두 투표합시다"는 글과 인증샷 두 장을 올리며 투표에 대한 의식을 일깨웠다. 사진 속 똘망똘망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찬성은 트위터에 "이건 되겠지. 근데 손이랑 팔이 엄청 커 보이네. 괜히 손목에 찍어서…"라는 글과 함께 손목에 찍힌 투표 도장을 인증했다. 그는 전날에도 "6.4 지방선거가 드디어 내일이네요. 우리 투표합시다! 무관심으로 투표의 중요성을 망각해버리면 어떤 결과가 나와도 할 말은 없습니다. 무관심의 순간부터 주권을 포기하는 것이니까요. 우리 모두 이 황금 같은 기회를 행사합시다"라는 글로 선거 참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2AM 조권도 "투표하고 연습 가는 길입니다. 오늘 소중한 한 표! 투표로 응원하세요"라며 투표를 응원했고, 그룹 빅스 멤버들은 팀 공식 트위터에 투표 인증샷을 올려 '개념돌'다운 면모를 강조했다.
한편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는 6월 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사전투표소와 달리 정해진 투표소에서만 투표가 가능하며 본인의 투표소는 포털사이트 및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내 투표소 찾기'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edao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