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인 주지훈 열애
[더팩트|e뉴스팀] 브라운 아이즈 걸스의 가인과 주지훈이 사랑에 빠졌다.
9일 더팩트은 주지훈과 가인의 열애설을 보도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보도에 의하면 두 사람은 가인의 솔로곡 'Fxxk U' 뮤직비디오에서 농도 짙은 커플 연기를 선보이더니 실제 커플로 거듭났다.
특히 과거 주지훈의 이상형 발언이 가인과 미묘하게 들어맞아 눈길을 끈다. 주지훈은 과거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키가 작아 품 안에 쏙 안길 수 있는 여자, 고양이 같은 여자가 이상형이다" 라고 고백한 적있다.
가인 주지훈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가인 주지훈 열애, 두분 오래 행복하세요" ,"가인 주지훈 열애, 은근히 잘 어울리네", "가인 주지훈 열애, 주지훈 이상형 만나서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종에 강한 '더팩트'이 새 도메인(www.tf.co.kr)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현장 취재를 더욱 강화한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특징인 'i'를 도메인에 강조한 '더팩트'은 '박지성-김민지 열애' 단독 기사를 비롯한 수많은 특종 노하우를 살린 기동 취재로 스포츠·연예뿐만 아니라 정치·경제·사회 전반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생산, '더팩트'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펼쳐 보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변화를 선도하는 '더팩트'의 차별적 콘텐츠를 새 도메인 sportsseouli.com과 검색어 '더팩트'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인기기사>
▶[단독 그 후] 가인♥주지훈, 진실 혹은 대담…봄날 그리고 음악
▶[단독 그 후] <더팩트>의 특종 예고, 새 도메인 알렸다!
▶[단독 그 후] 가인♥주지훈, 열애 소식에 '온라인 발칵'
▶[단독] 가인♥주지훈, 커플모자+스탠딩 공연 '핫한 데이트'
▶[단독] 가인♥주지훈 양측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열애 인정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