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종에 강한 '더팩트'이 새 도메인(www.tf.co.kr)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현장 취재를 더욱 강화한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특징인 'i'를 도메인에 강조한 '더팩트'은 '박지성-김민지 열애' 단독 기사를 비롯한 수많은 특종 노하우를 살린 기동 취재로 스포츠·연예뿐만 아니라 정치·경제·사회 전반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생산, '더팩트'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펼쳐 보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변화를 선도하는 '더팩트'의 차별적 콘텐츠를 새 도메인 sportsseouli.com과 검색어 '더팩트'으로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새 도메인 출범 기념 특종 퍼레이드 1탄의 주인공은 가인-주지훈 커플입니다.<편집자주>
[ 이새롬 이다원 기자] 새해 벽두 '19금 연기'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26·본명 손가인)과 배우 주지훈(31)이 실제 연인 사이로 확인됐다.
가인과 주지훈은 지난 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싱어송라이터 존 메이어 내한 공연장에서 함께 음악을 즐기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뒤풀이를 즐기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보내는 데이트 장면이 <더팩트> 취재진 카메라에 잡혔다. 이들은 주의의 시선을 의식해 팀 멤버 제아, 주지훈의 지인 등 일행과 함께 공연을 즐겼지만 둘만이 커플 모자를 쓰며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 은근히 연인 관계를 드러냈다.
양 측 소속사는 <더팩트>의 확인 요청에 "두 사람이 사랑을 가꿔 온 지 한 달 정도 됐다"고 인정하며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된 만큼 아직은 서로 이성으로서 조심스럽게 알아 가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8년 지기인 두 사람은 지난 1월 뮤직비디오 동반 출연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복수의 연예 관계자는 "가인과 주지훈이 가인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Fxxk U'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뒤 자연스럽게 교제를 시작했다"고 귀띔했다.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농도 짙은 연인 연기로 화제를 낳은 '19금' 뮤직비디오 장면은 연기가 아니라 실제 감정을 바탕으로한 것이 확인된 것이다.
이들에 따르면 가인과 주지훈은 8년 전부터 친분이 있는 사이였다. 주지훈은 가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선 공개곡 ‘Fxxk U’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선뜻 받아들일 정도로 막역했다. 데뷔 이후 첫 뮤직비디오 출연이었다. 파격적 노출 신과 러브신이 자주 등장했지만 자연스럽게 '19금 스킨십'을 소화할 정도로 둘은 호흡을 맞췄다. 소속사 측은 "이 뮤직비디오 촬영 이후 서로 호감을 갖게 됐으며 이후 남녀로서 감정을 키워 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 가인과 주지훈은 농도 짙은 스킨십으로 실제 연인이 아니냐는 말까지 들었다. 두 사람은 농밀한 애정 신을 소화하는 등 보는 이들마저 아찔하게 만들 정도로 과감한 연기를 보였다. 서로를 향하는 마음이 연기에서도 실제처럼 나타난 것이다.
한편 가인은 2006년 브라운아이드걸스 1집 '유어 스토리(Your story)'로 데뷔한 뒤 '사인' '아브라카다브라' '어쩌다' 등 많은 곡을 히트시켰다. 또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2AM 조권과 가상 부부로 등장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주지훈은 2004년 SBS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으로 배우 신고식을 치른 뒤 MBC '궁(2005년)'에서 황태자 이신 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지난 2009년 한 차례 불미스러운 일을 겪었지만 SBS '다섯손가락'과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로 성공적으로 복귀, 최근 MBC '메디컬탑팀'에서 선굵은 연기로 호평 받았다.
주지훈과 가인의 자세한 러브 스토리와 미공개 사진은 <더팩트> 홈페이지 (http://www.tf.co.kr)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http://mobile.tf.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edao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인기기사>
▶[단독] 'Fxxk U 연기' 가인♥주지훈, 8년 친구 넘어 '열애'
▶[단독] 가인♥주지훈, '19금 Fxxk U'가 맺어준 러브스토리
▶[단독] "고양이 같은 여자 좋아"…주지훈, 이상형 가인을 만나다
▶[단독] 가인♥주지훈, 커플모자+스탠딩 공연 '핫한 데이트'
▶[단독] 가인♥주지훈 양측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열애 인정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