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라디오스타 조여정 '스킨십 잘하는 온주완이 좋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조여정이 이상형으로 온주완을 선택해 관심을 끌고 있다.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조여정이 이상형으로 온주완을 선택해 관심을 끌고 있다.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쳐

라디오스타 조여정, 이상형으로 온주완 선택

[e뉴스팀] 배우 조여정이 이상형으로 온주완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배우 송승헌, 조여정, 온주완과 김대우 감독이 출연했다.

이날 조여정은 "온주완은 여자를 대하는 자세가 남다르다. 여배우들에게 살갑게 잘한다"는 송승헌의 말에 동의하며 "스킨십을 자연스럽게 잘한다. 밤샘 촬영할 때 '피곤하다'고 하면 배우들을 안마 해주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조여정은 '원빈과 송승헌 중에서 누가 낫냐'는 질문에는 "송승헌이 낫다"고 대답했지만 온주완과 송승헌 사이에선 온주완을 선택했다.

이에 MC 윤종신이 "온주완이 동생이지만 남자로 보이느냐"라고 묻자, 조여정은 "남자로 보인다. 쿵짝이 잘 맞는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조여정은 "원빈은 우리 외삼촌과 닮아서 괜히 외삼촌이 생각나 송승헌을 골랐다"면서 "남자로는 송승헌보다 온주완인 것 같다"고 말했다.

라디오스타 조여정의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조여정, 질투하나?", "라디오스타 조여정, 조여정도 정말 예쁘다", "라디오스타 조여정, 온주완 정말 좋아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종에 강한 '더팩트'이 새 도메인(www.sportsseouli.com)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현장 취재를 더욱 강화한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특징인 'i'를 도메인에 강조한 '더팩트'은 '박지성-김민지 열애' 단독 기사를 비롯한 수많은 특종 노하우를 살린 기동 취재로 스포츠·연예뿐만 아니라 정치·경제·사회 전반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생산, '더팩트'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펼쳐 보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변화를 선도하는 '더팩트'의 차별적 콘텐츠를 새 도메인 sportsseouli.com과 검색어 '더팩트'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sseoul@tf.co.kr

<인기기사>

▶20대 미혼모, 8살 남자아이와 성관계만 50번!

▶축제 사라진 5월, 공연형 가수들은 '생계 곤란'

▶손호영 천이슬, 딱 붙어서 '쿨쿨'! 양상국 버렸나?

▶지현우, 유인나 불참 속 전역…'불화설?'

▶'세월호 수색' 언딘 소속 민간잠수부 1명 사망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