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전현무, 서장훈과 관계에 '굉장히 불편하다'

  • 연예 | 2014-05-01 10:07

지난달 30일 방송인 전현무가 방송에 출연해 서장훈과 관계를 언급했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
지난달 30일 방송인 전현무가 방송에 출연해 서장훈과 관계를 언급했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

전현무, 라디오스타 출연해 '서장훈과 불편한 사이'

[더팩트|e뉴스팀] 방송인 전현무가 전 농구선수 서장훈과 관계를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전현무를 비롯해 서장훈, 가수 김민종,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규현이 전현무에게 "서장훈은 친한 척하기 그런 사이?"라고 질문했고 전현무는 "사실 오늘 굉장히 불편하다"고 답했다.

또 MC 유종신이 전현무와 서장훈의 출신 학교를 말하자 전현무는 "선배다"고 말했고 서장훈은 "(연세대)선배까지만 하자"고 했다. 그러나 전현무는 더 나아가 "선배 말고 또 무언가가 있다"고 말해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서장훈은 2009년 5월 오정연 KBS 아나운서와 결혼했으나 3년 만에 이혼했다. 오정연 아나운서와 전현무는 KBS 입사 동기다.

라디오스타 전현무 출연에 누리꾼들은 "전현무, 입담은 여전하네", "전현무, 깐족거리는 건 여전하구나", "전현무, 오정연 아나운서랑 동기야?"등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인기기사>

▶시즌 막판 부상 징크스! 기성용, 2년 연속 '싸늘한 봄'

▶약점만 드러낸 '역린', 관객의 노여움은 어찌할까

▶[기황후 종영] 하지원부터 백진희까지, 여풍에 '오들오들'

▶홍진영 과거 고백, 걸그룹 출신 "두 달 만에 백조 돼"

▶영풍제지, '현대판 신데렐라' 노미정 거주 아파트 동에 사택 구입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