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린-이수 결혼 발표에 가요계 '실력파 부부' 탄생

  • 연예 | 2014-04-30 09:34

이수-린이 4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왼쪽부터)/ 이수 트위터, KBS '불후의 명곡'캡처
이수-린이 4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왼쪽부터)/ 이수 트위터, KBS '불후의 명곡'캡처

린 이수 결혼 소식 전하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더팩트|e뉴스팀] 실력파 가수 린과 이수가 3년여간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고 결혼을 발표했다.

린과 이수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29일 "린과 이수가 오는 9월 1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치른다"고 전했다.

또 "오랜 시간 동갑내기 친구로 우정을 쌓아 온 두 사람이 연인으로 지내오다 평생 동반자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만큼 많은 축하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이수도 트위터에 "직접 팬 여러분께 결혼소식을 전하고 싶었으나 예상치 못한 시점에 기사로 소식을 듣게 해 미안하다"며 "(린과) 함께 열심히 음악 생활하며 행복하게 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쉽지 않았을 시간 믿음과 배려로 곁을 지켜 준 린과 가족, 그리고 친구들에게 감사하며 끊임없이 노래할 수 있도록 응원해 준 여러분께 큰 감사 드린다"고 마음을 드러냈다.

린 이수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린 이수, 힘들었던 시간만큼 행복하길", "린 이수, 결혼 축하", "린 이수, 앞으로 좋은 음악 기대한다"등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인기기사>

▶"언딘이 발견한 것으로 합시다" 해경, '언딘'에 몰아주기?

▶'트러블 메이커' 女스타, 전 보디가드에게 '피소' 왜?

▶'MLB 진출설' 최정, 기준은 타율 3할-홈런 20개

▶'시즌 3호' 이대호, 친정팀 오릭스 상대로 동점포 '쾅'!

▶유병언 일가 '이름장사'…상표권 사용료 1000억 챙겨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