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청춘학당' 배슬기-성은, 정말로 야할까?
'청춘학당' 배슬기와 성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청춘학당' 예고편 캡처
'청춘학당' 배슬기와 성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청춘학당' 예고편 캡처

'청춘학당' 배슬기-성은, 남심 '흔들'

[e뉴스팀] 영화 '청춘학당' 에 출연한 배우 배슬기와 성은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청춘학당: 풍기문란 보쌈 야사(이하 청춘학당)' 은 3일 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유료 서비스를 시작했다. 개봉 1주일 만이다.

'청춘학당' 은 1887년 고종 24년 어느 마을 학당의 남성들이 납치를 당해 물레방앗간에서 얼굴도 모르는 여자에게 강간당하는 황당한 사건에 휘말리는 내용을 다뤘다.

하지만 개봉 후 관객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해 결국 1주일 만에 영화관에서 막을 내려야 했다.

'청춘학당' 배슬기-성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청춘학당' 배슬기-성은, 이래놓고 별로 야하지도 않은 것 아니야?", "'청춘학당' 배슬기-성은, 그래도 궁금하긴 하다", "'청춘학당' 배슬기-성은, 예고편 상으론 야하긴 한데" 등 다양한 의견을 나타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파산' 임박한 홈플러스…M&A 대신 MBK 책임론 확산
· 계엄으로 드러난 87년 대통령제 한계…개헌 논의 다시 불붙나
· 이준석 "최순실·김건희 잇는 김현지…비선실세가 정권 무너뜨려"
· '인사청탁 논란'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 사직
· "이변은 없었다"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 사실상 연임 성공…"3년 더 이끈다"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