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신의 선물 이보영 과거 사진 보니…'노출 보영, 설마 이러고 미팅?'
이보영의 대학 시절 에피소드와 함께 노출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배정한 기자
이보영의 대학 시절 에피소드와 함께 노출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배정한 기자


'신의 선물' 이보영 대학시절, 노출 보영 인정!

[e뉴스팀] '신의 선물' 이보영 대학시절이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보영은 3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대학시절을 공개했다. 이보영은 "1주일에 한번씩 미팅을 했다. 9대9 미팅을 한 적도 있다. 1대1 미팅이나 그룹 미팅을 가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보영의 과거 사진도 주목받고 있다.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보영 노출'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이보영은 민소매티를 벗으려다 누군가에게 들켜 놀라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는 영화의 한 장면을 캡처 한 것으로 사진 속 이보영은 잘록한 허리에 볼륨감 있는 몸매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신의 선물' 이보영 대학시절에 네티즌들은 "'신의 선물' 이보영 대학시절, 대박", "'신의 선물' 이보영 대학시절, 이보영 같은 여자랑 미팅하고 싶다", "'신의 선물' 이보영 대학시절, 진짜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