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ㅣ e뉴스팀]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기대된다'
배우 김수현이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에 그가 맡은 역의 비중에 누리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28일 <스포츠월드>의 보도에 따르면 김수현은 '어벤져스2'의 악역을 맡을 여배우로 낙점됐다. '유리엘' 김수현이 맡게 될 역은 악역 중 하나인 여의사다. 극중 여의사는 영화 초반에 제임스 스페이더를 돕지만 영화 중반 사건에 휘말리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편에 서 악당을 물리치는 인물로 나온다. 또한 이 과정에서 로맨스도 있을 예정이라고 알려져 적지 않은 분량임을 짐작케 한다. 하지만 복수의 관계자에따르면 아직 정확한 분량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유리엘' 김수현이 '어벤져스2'에 캐스팅됐단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제대로된 영어로 멋진 연기 보여주세요",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축하해요",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분량이 궁금해",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실력으로 따낸 배역이네",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영어 잘하면 섹시하던데",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어벤져스2에서 어떤 연기 보여줄지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