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임수향 치파오, 육감적인 몸매 드러낸 '여두목' 변신

임수향 치파오 의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KBS 2TV 제공
임수향 치파오 의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KBS 2TV 제공

[더팩트 ㅣ e뉴스팀] 임수향 치파오 의상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6일 KBS 2TV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 두 신의 탄생'(이하 감격시대) 제작진은 임수향 치파오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야쿠자 여두목 '가야'역을 맡은 임수향은 옆 라인이 파인 치파오를 입고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 쌍비검을 손에 쥐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무언가를 노려보고 있다.

감격시대 제작사 레이앤모 측은 "임수향은 극 중 아픈 사연을 가슴에 품은 채 사랑하는 사람을 향해 복수의 칼날을 품을 수밖에 없는 강렬한 캐릭터이다. 정태를 향한 사랑과 애증의 복잡한 심리 묘사와 그녀만의 탁월한 액션 연기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설명했다.

임수향 치파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수향 치파오, 정말 잘 어울린다", "임수향 치파오, 치파오가 이렇게 섹시한 옷이었어?", "임수향 치파오,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