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인기가요' 걸스데이, 속살 노출+화끈한 포즈…'섹시한 컴백'
걸스데이가 화끈한 섹시미로 무장해 신곡 '썸씽'으로 컴백 무대를 꾸미고 있다.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걸스데이가 화끈한 섹시미로 무장해 신곡 '썸씽'으로 컴백 무대를 꾸미고 있다.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박소영 기자] 걸스데이(멤버 소진, 민아, 혜리, 유라)가 더욱 농염한 매력으로 무장해 컴백했다.

걸스데이는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쇼 유'로 컴백 무대를 열었다. 포근한 느낌의 니트를 입고 다정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뿜어냈다. 감미로운 멤버들의 목소리와 멜로디는 조화를 이뤄 듣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어 걸스데이는 타이틀곡 '썸씽'으로 180도 달라진 무대를 선사했다. 속이 다 비치는 시스루 의상과 각선미가 도드라지는 옆트임 스커트로 아찔한 느낌을 더했다. 그동안 보였던 섹시미에 고혹적인 매력을 더해 남성 팬들을 '후끈' 달궜다.

이날 방송에는 동방신기, 시크릿, 걸스데이, 용준형, 빅스, 김종서, 테이스티, 히스토리, 알파벳, 와썹, 대국남아, 혜이니, 무브인키, 플래시, 양지원, 임채언 등이 나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comet568@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