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ㅣ e뉴스팀] 이승기와 윤아의 열애 소식에 과거 두 사람이 함께 무대에 오른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승기와 윤아는 2011년 12월 29일 방송된 '2011 SBS 가요대전'에서 함께 무대에 올라 커플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당시 두 사람은 이승기의 '연애시대'를 함께 불렀다. 노래에 포함된 내래이션에서 이승기는 윤아에게 "저기요, 되게 미인이시네요"라며 "제가 할 말이 있는데요. 아 저기, 우리 사, 우리 연애…"라고 수줍게 고백하려했다. 이에 윤아는 "우리 연애하자고요?"라고 직설적으로 화답했다. 또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손을 잡는 등 실제 연인 사이 같은 연기를 보여줘 부러움을 샀다.
두 사람은 1일 한 매체를 통해 열애사실이 공개됐으며, 양측 소속사는 "이승기와 윤아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승기 윤아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승기 윤아 열애, 둘이 예전부터 좋아했던 것 같다", "이승기 윤아 열애, 새해 첫날부터 날벼락이다", "이승기 윤아 열애, 행복하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