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지훈 사망! 마약·이혼 등 굴곡진 삶을 산 그는 누구?

[더팩트 ㅣ e뉴스팀] 가수 김지훈이 숨진 채 발견됐다. 예능프로그램과 가요계를 오가며 만능엔터테이너로서 활약했던 김지훈, 그는 누구일까.

12일 eNEWS24는 김지훈 지인의 말을 인용해 "김지훈이 12일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면서 "병원으로 옮겼지만 끝내 숨졌다"고 보도했다.

김지훈은 1994년 그룹 투투 1집 'Two Two 1th'로 데뷔해 '일과 이분의 일' '바람난 여자' 등으로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다. 하지만 2년 뒤인 1996년 돌연 해체를 선언했다.

김지훈은 4년 뒤인 2000년 김석민과 함께 남성듀오 듀크(Duke)를 결성해 6년동안 활동했다.

2008년에는 사실혼 관계였던 전 부인 이모 씨와 결혼했지만 2년 5개월만에 이혼했다.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또한 김지훈은 두 차례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되는 등 굴곡진 삶을 살았다.

김지훈은 2010년 여성중앙과 인터뷰에서 "전 부인이 무속인이 됐고, 이것이 갈등의 원인이 됐다"고 말해 다시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전 부인은 2010년 신내림을 받고 무속인이 됐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