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이민기-박성웅-이태임 '황제를 위하여', 12월 첫 촬영
연기자 이민기와 박성웅, 이태임(왼쪽부터)이 출연하는 '황제를 위하여'가 다음 달 첫 촬영을 시작한다./유나이티드픽쳐스 제공
연기자 이민기와 박성웅, 이태임(왼쪽부터)이 출연하는 '황제를 위하여'가 다음 달 첫 촬영을 시작한다./유나이티드픽쳐스 제공

[김가연 기자] 연기자 이민기와 박성웅, 이태임이 출연하는 '황제를 위하여'가 다음 달 첫 촬영을 시작한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는 부산을 배경으로 이긴 놈만 살아남는 도박판 같은 세상에서 마지막 승자가 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거친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누아르 영화다. 이민기와 박성웅, 이태임이 출연을 확정했다.

우선 이민기는 이번 영화에서는 야구선수 출신으로 승부조작에 연루된 후 모든 것을 잃고 밑바닥 세계에 몸을 담게 된 이환 역을 맡았다. 가진 건 아무것도 없지만, 오기와 독기로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 나가는 조직의 젊은 피인 이환으로 분한 이민기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거칠고 강한 남성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박성웅은 오갈 곳 없는 이환을 조직에 끌어들이는 상하 역을 맡았다. 사채업과 도박판을 주름잡는 황제파의 보스 상하는 사업에서는 일말의 동정심도 없는 냉혈한 인물이지만, 조직의 식구들만은 의리와 신뢰로 이끄는 강단 있는 인물이다. 박성웅은 '신세계'를 뛰어넘는 폭발적 카리스마로 이민기와 숨 막히는 연기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이환을 사로잡은 술집 여사장 연수 역에는 섹시한 매력의 이태임이 연기한다. 이태임은 이환을 단번에 사로잡은 매력의 여인이다. 이태임은 이민기와 애틋하면서도 격정적인 로맨스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cream0901@media.soprtsseoul.com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