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무한도전' 관상-왕 게임 특집, 조선 최후의 왕이 결정된다!

23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 조선 최후의 왕이 선정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더팩트 DB
23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 조선 최후의 왕이 선정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더팩트 DB


[더팩트|박지은 인턴기자] 드디어 조선 최후의 왕이 결정된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23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 마지막 왕 자리를 놓고 서울 시내를 돌아다니며 추격전을 벌인다. 왕, 양반, 상민, 천민으로 구분된 멤버들은 '본인보다 한 단계 높은 신분만을 박으로 공격할 수 있다'는 규칙에 따라 치열한 전략으로 추격전에 나섰다.

지난주 시작된 추격전에서 멤버들은 동맹을 맺기도 하고 순간적으로 바뀌는 신분에 배신을 저지르는 등 큰 웃음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조선으로 돌아가기 직전, 최후의 신분을 결정하기 위한 마지막 찬스에서 제한시간 내 하나의 박으로 단 한 번 공격할 기회를 얻고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지난주 방송에서 '대북곤'으로 등장, 깨알 같은 연기력을 발휘했던 데프콘은 이번 편에서도 추격전 도우미로 나선다.

예측불허 신분 쟁탈전 '관상-왕 게임'은 이날 오후 6시 25분에 공개된다.

marta@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