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불후의 명곡' 문명진, '이 밤이 지나면' 열창…임재범 "왜 이제야 나오셨어요?"
문명진이 소울 넘치는 무대로 임재범의 '이 밤이 지나면'을 재해석했다./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캡처
문명진이 소울 넘치는 무대로 임재범의 '이 밤이 지나면'을 재해석했다./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캡처


[ e뉴스팀] [ e뉴스팀] 가수 문명진이 특유의 소울 넘치는 무대로 원곡 못지 않은 감동을 전했다.

문명진은 26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2-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임재범의 '이 밤이 지나면' 선곡해 무대 위에 섰다. 문명진은 능숙한 모습으로 노래를 이어갔고 소울이 충만한 감성으로 '이 밤이 지나면'을 재해석했다.

동료들은 "문명진 만의 개성으로 가득찬 무대였다", "문명진이 순수하기 때문에 노래로 감동을 줄 수 있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임재범은 "이렇게 해석할 지 몰랐다. 문명진이 자유롭게 '이 밤이 지나면'을 주무른 것 같다"며, 왜 이제 나오셨어요?"라며 극찬했다.

한편 이날 '불후의 명곡 2-전설을 노래하다'에는 전설 임재범 특집으로 꾸며져 휘성, 문명진, 김소현-손준호, 알리, 케이윌, B1A4 산들, 레이디스코드 소정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