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마르코-안시현, 합의 이혼설 '폭행사건 때문?'





마르코-안시현 커플이 최근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더팩트DB
마르코-안시현 커플이 최근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더팩트DB


[성지연 기자] 모델 겸 배우 마르코(36)와 프로골처 안시현(28) 커플이 최근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30일 오후 '한국경제 TV'는 안시현 측근의 말을 인용해 "마르코와 안시현이 결국 이혼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 부부는 지난 6월 마르코가 안시현을 폭행한 혐의로 조사를 받으며 관계가 틀어졌다. 하지만 당시 안시현은 "사소한 말다툼일 뿐, 폭력은 없었다"며 "마르코의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매체는 "그때 이미 마르코와 안시현의 사이는 매우 악화된 것으로 보인다"며 안시현 측근의 말을 빌려 "폭행 사건이 알려졌을 때 이미 두 사람이 이혼하기로 합의하고 실질적으로 끝난 상태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딸의 양육권은 안시현이 갖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지난 2009년 만나 2년의 열애 끝에 2011년 결혼에 골인했으며 지난해 5월 첫 딸을 얻었다.
마르코는 아르헨티나 교포 3세로 국내에서 모델로 활동, 각종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안시현은 프로골퍼 출신으로 2003년 LPGA CJ나인 브릿지 클래식에 참가해 우승했고 이듬해에는 2004년 LPGA 올해의 신인상, 한국여자 프로골프대상 공로상과 특별상을 수상했다.

amysung@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