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이상엽-공현주 '연예계 공식 커플' 등극! 어떻게 만났나
공현주(왼쪽)와 이상엽이 열애 중이다. / 더팩트DB
공현주(왼쪽)와 이상엽이 열애 중이다. / 더팩트DB


[e뉴스팀] 배우 공현주(30)가 동갑내기 동료배우 이상엽(30)과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공현주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 대표는 6일 "공현주 본인 확인이 이제서야 됐다. 본인 확인 결과 이상엽과 잘 만나고 있다고 하더라"고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어 "두 사람은 예전부터 동료로 오랫동안 알고 지냈으며, 사귄 지는 6,7개월쯤 된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다.

이상엽의 소속사 싸이더스HQ 역시 열애 사실을 쿨하게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상엽과 공현주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두 사람이 친구 사이였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고 있다. 원래 공현주가 싸이더스HQ 소속이었기 때문에 그때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고 밝혔다.

소속사 동료로 친분을 유지하다 열애로 발전한 것으로 보인다.

이상엽은 지난해 KBS 2TV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에서 여주인공 서은기(문채원)만을 바라보는 박준하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으며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극중 장옥정(김태희)을 짝사랑하는 동평군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다.

공현주는 지난 2010년 KBS 1TV 드라마 '너는 내 운명'으로 중국에 진출했으며 최근 15개국에 생방송되는 중국 산시(陝西)TV의 특집 글로벌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했다.


콘텐츠운영팀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