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나 기자] 귀걸이를 하면 1.5배 예뻐진다?
얼굴 선을 따라 반짝 반짝 빛나는 귀걸이는 여성을 더욱 여성스럽고 사랑스럽게 만들어주는 패션아이템이다. 단조로운 패션에 포인트가 될 뿐만 아니라 단점까지 커버할 수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아이템 중 하나다.
패셔니스타들도 얼굴형에 맞게 귀걸이를 연출해 신경쓰지 않은 듯 앙큼하게 아름다움을 뽐낸다.

갸름한 턱선과 작은 얼굴을 자랑하는 하트형 얼굴형을 강조하기 위해 무게감 있는 펜던트의 샹들리에형 귀걸이를 매치한다.
장식이 둥근 원형 형태의 샹들리에 귀걸이 일 수록 이지적이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준다.
이러한 스타일의 귀걸이를 적극 활용하면 스타일에 임팩트를 더할 뿐만 아니라 자칫 날카로워 보일 수 있는 턱을 커버하기도 용이하니 참고해 볼만 하다.

한지혜는 동그란 얼굴형의 단점을 커버하기 위해 크리스탈 드롭형 귀걸이를 매치한다. 귀걸이가 보는이의 시선을 분산시켜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여성스럽고 세련미 넘치는 효과까지 '일석이조'다.
클리어 크리스털과 로즈핑크 크리스털이 홉합돼 알알이 길게 이어진 드롭형 이어링은 동그란 볼의 단점은 커버하면서 단정한 매력은 더욱 부각시켜 준다.

타원형 얼굴형으로 무난하게 대부분의 액세서리도 잘 어울리나 자칫하면 얼굴형이 길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귀에 딱 붙는 스터드 귀걸이가 어울린다.
채정안은 모던하고 글래머러스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터드 이어링을 포인트로 도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스터드형 귀걸이는 얼굴에 볼륨감은 더해주면서 얼굴 길이 중간에서 시선을 끊어 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단 주의할 점은 팬던트가 밑으로 갈수록 퍼지거나 과도한 볼륨감을 강조해주는 후프형 이어링은 오히려 턱 선을 더욱 부각시켜줄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hanna@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