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규현, 유준상에 물고문 왜? "공연에 지각한 벌로…"





슈퍼주니어 규현(아래 사진 왼쪽)이 유준상과 얽힌 에피소드를 밝히고 있다./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슈퍼주니어 규현(아래 사진 왼쪽)이 유준상과 얽힌 에피소드를 밝히고 있다./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 이현경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유준상에게 물고문(?)을 당했던 일화를 공개해 화제다.

규현은 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유준상으로부터 체벌(?)을 당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선사했다.

뮤지컬에 도전한 바 있는 규현은 "공연 3시간 전에 모이는 게 약속이다"라고 말문을 열며 "그날 난 10분 늦게 도착했다. 유준상 선배가 벌을 받으라고 하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유준상이 규현에게 내린 체벌은 다름아닌 물고문(?). 규현은 "세면대에 물을 이미 받아 놓으셨더라. 그러더니 내 머리를 잡고 물속에 넣다 뺐다 했다"며 "하고 나서 미안했는지 '네가 잘못한 거야'라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규현의 폭로에 유준상은 "해명이 필요한데..."라며 당황하는 기색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유준상 외에 오종혁 지창욱 이정열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hk0202@tf.co.kr

온라인이슈팀 iss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