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고은아, "김장훈, 갑자기 내 엉덩이 만지며…" 깜짝 폭로





고은아(위, 오른쪽)가 김장훈과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 MBC '배우들' 캡처
고은아(위, 오른쪽)가 김장훈과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 MBC '배우들' 캡처

[ 온라인이슈팀] 배우 고은아가 가수 김장훈과 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25일 방송된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는 고은아와 김장훈이 출연해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소율은 김장훈에게 "왜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신이 끝나고 고은아의 엉덩이를 만졌냐"고 물었다. 고은아 역시 "나도 궁금하다. 키스신을 찍는데 입술을 벌리려다 말고 바들바들 떨었다. 그러더니 갑자기 내 엉덩이 쪽을 꽉 잡아서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김장훈은 "처음에 고은아가 입을 꽉 다물고 있었는데 시간이 흐르면서 조금씩 마음을 열더라. 그래서 이걸 진하게 해야겠다는 느낌이 왔다"며 "솔직히 말하면 고은아와 키스신이 가장 최근 키스한 것이었다. 계속 기회가 없었다"고 밝혔다.

다른 MC들이 "고은아를 여자로 느껴 본 적이 있느냐"고 묻자 김장훈은 "그럴 뻔했는데 고은아의 전교 꼴찌 성적표 사건을 보고 마음을 접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