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노출 없어도 야해'…가인, 환상적인 섹시 뒤태





가인의 무보정 뒤태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가인의 무보정 뒤태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더팩트 | 고민경 기자] 가인의 환상적인 뒤태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인 무보정, 이 정도일 줄이야'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장에서 베이지색 숄로 온몸을 감싸고 있는 가인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가인은 소품 난간에 기대 상체를 앞으로 숙이고 엉덩이를 내미는 포즈로 글래머러스한 보디라인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노출은 없었지만 육감적인 S라인으로 섹시함을 뽐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가인 맞나? 몸매 정말 환상적이다", "뒷모습으로 올킬!", "뮤직비디오 촬영장인가? 가인 새 앨범 기대된다.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노출이 없어도 야한 사진은 처음이다. 역시 가인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인은 오는 5일 두 번째 솔로앨범 'Talk about S'를 발표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doit0204@tf.co.kr
온라인이슈팀 iss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