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조재현, '청순+발랄' 미모의 딸 공개 '여배우 같네'





조재현(위 왼쪽)과 딸 조혜정 양(위 오른쪽)이 '나는 가수다2'에서 가수 변진섭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MBC '나는 가수다2' 방송 캡처
조재현(위 왼쪽)과 딸 조혜정 양(위 오른쪽)이 '나는 가수다2'에서 가수 변진섭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MBC '나는 가수다2' 방송 캡처

[ 김은정 기자] 배우 조재현(47)이 미모의 딸을 공개해 화제다.

조재현은 19일 MBC '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에 가수 변진섭을 응원하기 위해 딸 조혜정 양과 함께 경연장을 찾았다. 빨간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웨이브진 머리를 늘어뜨린 조혜정 양은 아버지를 닮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이미지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조재현은 "변진섭을 예전에도 좋아했지만 노래를 이렇게 잘하는 줄 몰랐다. 굉장히 힘이 있어서 놀랐다"며 즐거워했고 조혜정 양 역시 "변진섭 삼촌, 1등 하세요"라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조혜정 양의 미모에 반한 네티즌들은 "조재현에게 이런 미모의 딸이 있었어?", "아빠를 똑 닮았네", "여배우의 분위기가 물씬", "조재현은 안 먹어도 배부를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1월 조재현은 SBS '좋은 아침'에서 연기자 지망생인 딸을 공개해 한 차례 화제가 됐다. 당시 조혜정 양은 "배우를 하고 싶다. 원래 가만히 앉아 있지 못해서 그런 것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성격이 밝지만 낯을 좀 가린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한편 이날 '나가수'에서는 박상민, 변진섭, 이영현, 윤하 등 쟁쟁한 가수를 제치고 소향이 '8월의 가수'로 뽑혔다.

ejkim@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