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금준 기자] 배우로 변신한 서인국의 '만나지 마까'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인국은 최근 공개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연출 신원호 l 극본 이우정) 예고 영상 속에서 에이핑크 정은지와의 풋풋한 첫사랑 스토리를 펼쳐냈다. 특히 서인국의 '만나지 마까' 영상은 자신의 감정을 서투르게 표현하는 애틋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인국의 '만나지 마까' 영상은 극중 정은지를 마음에 두고 있는 그가 정은지의 절친 신소율(유정 역)에게 고백 받았음을 밝히며 "만나지 마까(말까)"라고 물어보는 장면만을 편집한 것이다.
서인국을 소꿉친구로만 생각하는 정은지는 "그걸 와 내한테 묻는데"라며 반문하고 이에 서인국은 "만나지 마까"라는 말만 3번을 반복한다.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 서인국이 정은지에게 차마 고백은 하지 못한 채 자신의 마음을 돌려서 표현하는 대목이다.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은 "서인국과 정은지의 리얼한 사투리 연기가 극의 현실감을 더욱 살려주고 있다"며 "특히 '만나지 마까' 장면을 촬영할 때는 전 스태프가 숨을 죽이고 바라볼 정도로 두 사람 모두 극도의 집중력을 발휘했다"고 밝혔다.
한편, '응답하라 1997'은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아이돌의 열성 팬 등 개성 넘치는 고등학생 여섯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복고드라마다. 33살이 된 주인공들이 동창회에 모여 추억을 되새기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밤 11시 첫 방송.
everuni@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