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전지현, 화려한 시댁…'남편에 시아주버니까지 대단'




지난 4월 최준혁 씨와 결혼식을 올린 전지현. /배정한 기자
지난 4월 최준혁 씨와 결혼식을 올린 전지현. /배정한 기자


[박소영 기자] 지난 4월 결혼한 전지현(32)의 시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전지현의 시아주버니인 최준호 씨의 화려한 프로필 때문이다.

최 씨는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 씨의 형이자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씨의 외손자로 현재 미국계 은행에 근무하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2001년에는 엑스라지라는 힙합그룹의 멤버로 활동했다. 1집 'Their First Thing'과 2집 'Chapter 2'를 발표한 정식 가수였던 것.

여기에 최근 말레이시아 재력가 딸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려 네티즌들을 더욱 깜짝 놀라게 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최 씨는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예비신부와 만났고 올 연말, 혹은 내년 상반기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 같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전지현의 시댁은 정말 화려하구나" "시집 한 번 잘갔네" "전지현의 손 위 동서가 말레이시아 재력가 딸?" "대단하다" 등 흥미로운 목소리가 홍수를 이룬다.

전지현은 지난달 13일 이영희 씨의 둘째 외손자 최준혁 씨와 결혼했다. 수많은 하객들의 축하 속에 초호화 결혼식을 올렸고 강남에 위치한 고급 주택빌라에 신혼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지난달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전지현의 신혼집은 110여 평. 매매가 수십억 원을 호가하는 만큼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큰 규모, 화려한 내부 등으로 또다시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전지현은 결혼식을 올린 뒤 신혼 여행을 미룬 채 영화 '베를린' 촬영에 한창이다.

comet568@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