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록 셰프가 고안한 특제 소스를 함께 제공

[더팩트ㅣ유연석 기자] 롯데마트는 최근 인기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며 화제를 모은 최강록 셰프와 단독 협업한 설 선물세트 2종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 명절 사전예약 기간(2025년 12월 26일~2026년 2월 6일) 동안 '최강록의 나야 LA갈비 세트(2㎏)'와 '최강록의 나야, 와규 야끼니꾸 세트'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만원 할인된 10만9000원, 14만9000원에 각각 선보인다.
해당 선물세트는 최강록 셰프가 직접 고안한 특제 소스를 동봉해 차별화된 풍미를 구현했다. 특히 와규 야끼니꾸 세트는 본갈비살, 치마살, 부채살 등 다양한 부위에 셰프가 개발한 소이·와인 소스를 더해 깊은 육향을 살렸다.
구이용으로 기획된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5종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아늑한 심야 식당' 콘셉트를 적용한 이 시리즈는 부위별로 유자 페퍼, 매콤 두반장 등 맞춤형 소스를 매칭한 것이 특징이다. 이 시리즈는 2024년 12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21일까지 구이용 시리즈 5종 중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정지선, 정호영, 최현석 등 유명 셰프들과 협업한 탕수육, 우동, 함박스테이크 세트 등을 할인 판매하며 셰프 협업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문성모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는 "검증된 셰프의 철학과 노하우를 상품에 담아 집에서도 셰프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ccbb@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