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빙그레, 중독성 있는 매운맛 담은 '꽃게랑 마라맛' 출시
빙그레가 신제품 '꽃게랑 마라맛'을 출시한다. /빙그레
빙그레가 신제품 '꽃게랑 마라맛'을 출시한다. /빙그레

[더팩트ㅣ유연석 기자] 빙그레는 오랜 시간 소비자들과 함께해 온 장수 스낵 브랜드 '꽃게랑'의 신제품 '꽃게랑 마라맛'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1986년 처음 등장한 '꽃게랑'은 꽃게를 재현한 독특한 모양과 바삭한 식감, 특유의 감칠맛으로 30년 넘게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브랜드이다.

이번 신제품은 이제 하나의 식품 카테고리로 자리 잡은 마라 열풍을 반영해, 마라 특유의 얼얼한 풍미를 꽃게랑의 식감과 조화롭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통해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꽃게랑 마라맛'은 기존 팬층은 물론 마라 풍미를 선호하는 10~30대 젊은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개발됐다. 신제품은 대형 할인점과 일반 소매점 등 전 유통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1월 둘째 주부터는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꽃게랑은 오랫동안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아온 스낵"이라며, "이번 '꽃게랑 마라맛'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맛 다양성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cbb@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