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유연석 기자] 매일유업은 자사 식물성 제품 브랜드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가 인기 셰프들과 손잡고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셰프의 히든 레시피'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에는 에드워드 리, 우정욱, 김희은 셰프가 참여했다.
이들은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크림파스타, 오트밀 수프 등 창의적인 레시피를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오는 31일까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후 창의적인 메뉴 이름과 응원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우정욱 셰프의 '수퍼판' 또는 김희은 셰프의 '소울'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2명씩, 총 8명을 선정해 발표한다.
파격적인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고객은 1만2900원 상당의 오트밀 오리지널(900g)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셰프의 레시피를 재현할 수 있는 '특별구성세트'도 마련했다. 오트밀 수프 조합 3팩을 정상가 대비 약 43% 할인된 1만5900원에 판매한다. 오트밀 라떼 조합은 구매 시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셰프들의 비법이 담긴 창의적인 레시피를 통해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집에서도 건강하고 맛있는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ccbb@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