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유연석 기자]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오는 29일까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들의 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방송 이후 예약 경쟁이 치열해진 셰프 레스토랑과 협업해, 소비자들이 스텔라 아르투아가 추구하는 완성도 높은 미식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레스토랑은 '키친보스' 김호윤 셰프의 '더 이탈리안 클럽', '서촌황태자' 이재훈 셰프의 '까델루뽀', '유행왕' 김훈 셰프의 '쌤쌤쌤', '파스타스타' 임홍근 셰프의 '파티나' 등 총 5개소이며, 추가 1곳은 8일 캐치테이블에서 공개된다.
이벤트 참여는 두 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다. 지정 업장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2잔을 구매하거나, 응모권이 포함된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한 후 쿠폰 번호를 캐치테이블 앱에 입력하면 된다.
한정판 패키지는 330㎖ 병 6개와 미니 챌리스 2개로 구성됐으며 편의점 스마트오더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월 30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레스토랑 방문은 2월 중순 이후 가능하다. 또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9일까지 '시청 인증샷' 이벤트를 열어 식사권과 다이닝 에디션을 추가로 증정한다.
박상영 오비맥주 상무는 "방송으로 화제가 된 셰프들의 요리를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미식의 순간에 스텔라 아르투아가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1월 중 출연 셰프와 함께 프로그램의 세계관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하는 다이닝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ccbb@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