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HDC현산, 연말 맞아 용산 독거노인에 연탄 배달
'사랑 나눔 릴레이' 연탄 봉사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 내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 내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HDC현대산업개발

[더팩트|이중삼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 내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조흥봉 신임 인프라본부 본부장을 포함해 자사 직원 10여 명이 참여했다. 현장에는 권은경 한강로동장과 김경원 용산복지재단 사무국장도 함께했다. 연탄 나눔은 겨울철 난방이 어려운 가정에 따뜻함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전국 곳곳에서 임직원 참여형 봉사와 기부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해왔다. 지난 2월 서울 서초구 한강 지천 정화 활동을 시작으로, 성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장난감 도서관 정비 봉사 등 나눔 활동을 펼쳤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내년에도 다양한 지역사회 프로그램과 연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