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농협손보, 캐릭터 활용한 2025년 브랜드 광고 공개
유튜브·OTT 통해 신규 영상 송출…쌀 소비 촉진 콘텐츠 제작

NH농협손해보험은 '왕구'와 '므앙이'를 활용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제작했다. /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왕구'와 '므앙이'를 활용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제작했다. /NH농협손해보험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대표 캐릭터인 '왕구'와 '므앙이'를 활용해 광고를 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두 캐릭터가 일상에서 메시지를 전하는 형식으로 구성했다. 영상은 농협손해보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광고 제작을 통해 캐릭터 활용 범위를 확대하고 추가 콘텐츠를 선보이겠단 계획이다. 상표 관련 시각 요소를 통일하고 연중 캠페인 운영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서다.

이 밖에도 농협손해보험은 쌀 소비 촉진 활동에 참여하는 취지로 영상을 추가로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왕구가 식탁 장면에 등장하는 방식으로 구성했다.

송춘수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왕구·므앙이 캐릭터를 통해 회사가 전달하고 싶은 긍정의 가치를 보다 친근하게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공감 받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imsam11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