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이스타항공, 일본 도쿠시마 취항 1주년…편도 7만원대 특가 진행
누적 탑승객 약 4만5000명, 평균 탑승률 80%대 기록
10일 오전 10시부터 특가 행사


이스타항공이 인천-도쿠시마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인천-도쿠시마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더팩트 | 문은혜 기자] 이스타항공은 인천-도쿠시마 노선 취항 1주년을 앞두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26일 첫 운항을 시작한 인천-도쿠시마 노선은 현재까지 총 300편을 운항하며 누적 탑승객 약 4만5000명, 평균 탑승률 80%대를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이스타항공은 인천-도쿠시마 노선 취항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도쿠시마 항공권을 공항이용세와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편도 총액 7만45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12월 10일부터 내년 3월 26일까지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참여형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도쿠시마 왕복 항공권 2매, 온라인 상품권, 치킨 교환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의 인천-도쿠시마 노선은 주 3회(화, 목, 토) 오전 10시 10분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현지시각 12시 15분 도쿠시마 아와오도리공항에 도착하고 돌아오는 편은 13시 5분 현지에서 출발해 14시 50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쿠시마현과 긴밀하게 협력해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양국을 오가며 민간 교류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moone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