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롯데바이오로직스, 지역 이웃에 연탄 6700장 전달
IFEZ 주관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참여

롯데바이오로직스 임직원들이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바이오로직스
롯데바이오로직스 임직원들이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바이오로직스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롯데바이오로직스 임직원들이 올해도 이웃에 온정을 나눴다.

롯데바이오로직스가 지난 5일 오후, 인천시 미추홀구 햇골길 일대에서 인천경제자유구역청(IFEZ)이 주관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차를 맞은 이번 봉사활동은 IFEZ 입주 기업과 기관의 임직원들이 참여해 지역 이웃에 연탄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 날 봉사활동에서는 총 6700여 장의 연탄을 15개 가구에 직접 배달했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하며 2년 연속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 날 봉사활동에는 약 20여 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엘비하트(LB-HEART)'가 직접 연탄 배달에 나서, 이름 그대로 '지역사회를 위한 진심 어린 실천(Heartful Action for Our Community)'의 가치를 전했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따듯한 가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