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마스턴투자운용, 새 수장에 박형석 前 코람코 대표 낙점
내달 15일 공식 선임 예정

마스턴투자운용은 박형석 전(前) 코람코자산운용 대표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스턴투자운용
마스턴투자운용은 박형석 전(前) 코람코자산운용 대표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스턴투자운용

[더팩트|윤정원 기자] 대체투자 전문 자산운용사 마스턴투자운용이 박형석 전(前) 코람코자산운용 대표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28일 마스턴투자운용에 따르면 이날 임원후보추천위원회를 열고 박형석 전 코람코자산운용 대표이사를 신임 경영총괄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박 내정자는 내달 15일 열리는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 의결을 거쳐 공식적으로 대표이사로 선임될 예정이다.

박 내정자는 고려대학교 건축공학과 학사 및 석사, 미국 코넬대학교 부동산학 석사 학위를 보유한 인물이다. △삼성물산 △CBRE 코리아 자산관리부문 △오라이언파트너스코리아 부동산투자부문 대표 등을 거쳤다. 2013년 코람코자산운용에 합류한 이후 2017년부터 약 8년간 대표이사로서 회사를 이끌었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이번 인사를 통해 투자자 신뢰를 보다 공고히 하고 투명하고 원칙에 기반한 자산운용 전략을 지속해 고도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garde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