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등 두 가지 제품 인정받아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LG생활건강는 뷰티 브랜드 '비욘드'와 'VDL'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개 부문을 석권했다고 2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CJ올리브영에서 주최하는 어워즈에서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 △VDL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VDL 커버 스테인 하이커버 쿠션 등 3개 제품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1년간 고객들의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부문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실제 소비자의 선택 결과를 반영한 만큼 업계 트렌드를 가늠할 수 있는 중요 지표 중 하나다.
비욘드의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는 핸드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과 '커버 스테인 하이커버 쿠션'은 각각 베이스 부문 'MD's Pick'과 트렌드 부문 'Rising Star'로 선정됐다.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는 지난 2023년 올리브영 어워즈 핸드케어 부문 3위에서 올해 1위로 올라섰다. 지난 2005년 4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은 약 655만개다.
지난 19일에는 뷰티플랫폼 '글로우픽'과 '앳코스메'가 공동 진행한 '2025 글로우픽 어워드 겸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에서 핸드크림 부문 2위에 올라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입증했다.
VDL은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과 '커버 스테인 하이커버 쿠션'으로 올리브영 어워즈 2관왕을 달성했다. 두 제품 모두 얇고 가벼운 사용감과 우수한 지속력으로 '사용이 편리하면서도 완벽한 베이스'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최근 누적 판매량 약 270만병을 돌파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LG생활건강의 탄탄한 제품력을 알아봐주고 구매해준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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