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새 슬로건 'All day highlight' 토대로 공간 혁신

[더팩트 | 손원태 기자] 이마트24는 서울 성수동에 브랜드의 미래 방향성을 집약한 플래그십스토어 '트렌드랩 성수점'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10~20대 젠지 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고객들을 핵심타깃으로 한다.
매장 내부에는 젠지 여성들이 선호하는 '어뮤즈'·'W컨셉' 브랜드로 구성한 '브랜드팝업존'을 비롯해 1020 세대가 좋아하는 캐릭터 굿즈·IP활용 상품을 소개하는 특화 공간이 마련된다.
인테리어 역시 노출 콘크리트와 철물 기둥 등 투박하면서도 감각적인 소재를 활용해 성수만의 개성적인 분위기와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설계했다.
특히 이마트24 리브랜딩 이후 첫 플래그십스토어로 기존 편의점 모델을 넘어 브랜드의 미래 비전을 실험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한다.
이마트24의 새 슬로건 'All day highlight'는 '고객의 일상 속 모든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향후 이마트24는 슬로건에 걸맞은 상품과 공간 혁신을 지속 확대해 1030고객이 가장 먼저 찾는 힙하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도약한다.
매장은 △브랜드팝업존 △이벤트존 △To-Go Café 존 △스타상품존 등 4개의 핵심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트렌드랩 성수에서는 귀멸의 칼날과 스파이 패밀리 등 일본 애니메이션 IP콜라보 굿즈 40여종도 만나볼 수 있다.
최진일 이마트24 대표이사는 "'트렌드랩 성수점'은 이마트24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압축해 보여주는 상징적인 공간"이라며 "매월 가장 먼저 신상품을 선보이고, 정기적으로 트렌디한 브랜드를 소개해 '1030세대를 가장 잘 아는 편의점'이라는 새로운 이미지를 각인시키겠다"고 밝혔다.
tellme@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