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일 국내산 수육용 삼겹살 1990원

[더팩트 | 문은혜 기자] 롯데마트 제타는 제철 먹거리 캠페인 '제철엔 제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제철엔 제타'는 신선 MD가 직접 고른 제철 상품에 산지 정보와 선별 기준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지금 가장 맛있는 제철 식품'을 소개하는 롯데마트 제타의 핵심 캠페인이다.
롯데마트는 앞서 지난 10월 16일부터 3주간 '호풍미 고구마', '감홍사과', '통영 굴'을 선정해 1차 캠페인을 진행했다. 제철 신선 식품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는 전략은 주효했다. 실제로 해당 캠페인 기간 판매한 고구마, 사과, 생굴 상품군 매출은 전년 대비 각 2배 가량 신장했다.
롯데마트는 이날부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는 김장 시즌에 맞춰 '국내산 수육용 삼겹살'과 겨울 대표 신선 먹거리 '방어회', '딸기'를 선보인다. 특히 '과지방 AI 선별', '오늘 잡은 통영 대방어', '무진동 트럭 배송' 등 선별 기준과 배송 방식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워 제철 식품의 신선도를 강조했다.
최지영 롯데마트·슈퍼 eGrocery 온라인 마케팅 실장은 "롯데마트 제타를 단순 할인 행사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 아닌 제철 먹거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신선 장보기 몰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