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특가·반값세일 등 다채로운 할인도

[더팩트 | 손원태 기자] LF몰은 오는 21일부터 일주일간 하반기 최대 규모의 혜택을 담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오전 10시까지 이어진다.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 LF 브랜드를 포함해 2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약 152만 개 상품이 할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LF몰은 매해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행사 기간 내 방문자 수가 300만명을 넘어섰다. 일부 브랜드 매출이 평소 대비 약 90배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루 특가 △브랜드 릴레이 딜 △카테고리 특가 △반값세일 등 코너를 준비했다.
하루 특가에서는 코트, 겨울 이너, 방한화, 골프웨어 등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최대 91%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바네사브루노, 바버, 베베드피노 등 하루 10개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릴레이 딜을 운영하며, 가을 클리어런스부터 겨울 신제품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카테고리 특가 코너에서는 아우터, 골프/스포츠, 상의 등 매일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정해, 이를 더욱 세분화한 큐레이션 제품을 최저가에 제안한다. 아우터의 경우 코트, 경량 패딩, 헤비 아우터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구성한다.
반값세일 코너에서는 롱 코트, 퍼 자켓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초 소비자가 대비 최소 50%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해 부담 없는 쇼핑이 가능하다.
LF몰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기다려온 쇼핑 시즌인 만큼 기대에 부응하고자 보다 폭넓은 선택지와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소개했다.
tellme@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