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볼보코리아,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접근성·정비 효율 강화
지상 3층·월 400대 처리 규모 구축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울산 지역 고객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울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18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울산 지역 고객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울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18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더팩트ㅣ황지향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울산 지역 고객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울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18일 밝혔다.

울산 남구에 위치한 울산 서비스센터는 지상 3층, 연면적 482.7㎡ 규모로 조성됐으며 △1층 리셉션·워크베이 △2층 고객대기실을 갖췄다. 시내 중심 대로변에 자리해 접근성을 높였고, 최신 장비와 넓어진 워크베이를 통해 서비스 효율성도 강화했다.

운영은 아이언모터스가 맡는다. 센터는 일반 수리 기준 월 최대 400대 처리가 가능한 설비를 확보했으며, 고객 맞춤형 정비 프로그램인 볼보 퍼스널 서비스(VPS)를 도입해 정비 품질 개선과 예약 대기 기간 단축을 동시에 추진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은 더 많은 고객이 볼보자동차의 세심한 케어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ya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